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분당맛집]오징어불고기가 먹고 싶을 땐 '뱃고동'서현점

728x90
반응형


오징어 또는 낙지불고기가 먹고 싶을 때 아주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뱃고동'을 자주 찾습니다.
원래는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있는 뱃고동 압구정점을 다녔었는데 분당 서현에도 '뱃고동'분점이 있습니다.




뱃고동에는 오징어불고기 뿐 아니라 오징어전골, 연포탕, 낙지불고기, 낙지전골, 산낙지, 오징어튀김 그리고 조금 뜬금없긴 하나 산지 직송된 한우를 염가로 판매합니다.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구입해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하는것이죠. (개인적으로 뱃고동의 컨셉이 모호해져 한우 판매는 별로 내키지 않았습니다만...-_-;;)
지금 보고 계신 것은 낙지불고기 2인분입니다.
잘 양념된 신선한 낙지와 또한 신선한 미나리 등의 야채가 들어가 입맛 당기는 맛을 내죠^^





좀 신선해보이나요? 미나리는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요^^)





꾸미지 않은 옛날 스타일의 오징어튀김도 있으니 매콤한 낙지불고기와 함께 먹으면 중화도 되고 좋습니다.
일식집 덴뿌라처럼 고급스럽고 화려한 튀김은 아닙니다만 옛 정취가 묻어나는 오징어튀김입니다.





이것은 함께 먹는 샐러드인데요. 1인당 하나씩 제공됩니다.
뱃고동은 이 샐러드로도 유명하죠.
전 갈때마다 이 샐러드 2접시를 항상 비웁니다.-_-;;



분당 서현에서 가볍게 저녁을 드시고 싶으면 뱃고동에 들러 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명함이 예전 것 밖에 없네요. 삼성플라자가 AK플라자로 바뀌었습니다.^^;






Tag. 맛집, 분당맛집, 경기맛집, 성남맛집, 서현맛집, 뱃고동, 오징어불고기, 낙지불고기, 오징어튀김, 요리, 음식, 일상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