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경제

이젠 보험도 올인원시대, 동부화재 컨버전스 통합보험 들어볼까나?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 보험 하나이상은 가입하고 있죠?
저의 경우 자동차보험과 상해보험, 종신보험 등 몇가지의 보험을 들어놓고 있습니다.
그런데 각기 다른 보험회사의 것을 들어놓다 보니 관리하기가 솔직히 좀 불편하더군요. (사실 관리할 것도 없긴 하지만요.)
그래서 예전부터 보험 하나만 들면 자동차, 운전자, 상해, 종신보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상품을 만들어주면 좋겠다 생각해봤더랬습니다.
근데 제 생각과 완벽히 일치하진 않습니다만 그래도 통합보장, 가족보장, 평생보장 까지 모두 커버하는 보험이 있었네요.
바로 동부화재 컨버전스 통합보험입니다.



세상을 살면서 나와 내 가족은 여러가지 다양한 리스크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런 다양한 리스크들을 단 한개의 보험상품 가입을 통해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할 듯 느껴지네요.
상해, 화재, 자동차, 사망까지 보험하나로 다 해결되니 말이죠.






기존에는 상해, 질병, 화재, 자동차 보험 등 전부 각각 가입을 했어야 했다면 컨버전스 통합보험은 생명보험, 소냏보험, 부가서비스까지 모두 하나로 통합된 형태라고 합니다.
다시말해 상품단위의 가입이 아닌 위험분석을 통한 생활리스크단위로 보험을 가입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컨버전스 통합보험은 자신 뿐 아니라 결혼 후 배우자, 자녀 그리고 부모님까지도 보장범위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20대: 미혼인 상태라면 일반적으로 지출보다는 수입이 많은 시기죠. (안그런 분들도 분명 계시겠지만서도..^^;)
30대: 가정을 꾸리고 재정을 확장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나 자신 뿐 아니라 챙겨야 할 배우자와 자녀가 생기는 시기죠.
40대: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수입은 적고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자녀학자금 및 성인병 등 무한 지출이 시작되는 시기죠.
50대: 아직 시작 못한 분들이 있다면 이제 슬슬 노후생활자금 준비를 철저히 해야겠습니다. 평균연령은 점점 높아지지만 정년은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ㅠ
60대: 인생은 60부터라는 말도 있고 요사이는 60대라고 해도 그저 아저씨, 아줌마로 보이는 분들 많습니다. 하지만 건강에 신경을 엄청 써줘야 남은 여생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컨버전스 통합보험은 이렇게 한 사람의 일생을 거쳐 겪게되는 일들을 통합적으로 보장해 준다는 데에 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생을 보장해주며 보험가입시기가 특정되지 않은 보험의 특성 상 보험사에서 제공하는 금액과 보장한도가 이미 결정된 보험의 형태로는 무리가 있습니다.
컨버전스 통합보험은 나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여 다양하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다시말해 연령대별, 소득대별, 가입특성별로 나만의 맞춤형 보험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컨버전스 통합보험 가입을 통한 추가적 혜택인 부가서비스는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프로미 건강지킴이 서비스와 장례제휴서비스입니다.





물론 여유가 있으면 계속 유지하는 것이 좋겠지만 아마도 많은 분들이 보험가입에 앞서 궁금해 하는 부분이 해지시 환급받을 수 있을까 하는 부분일겁니다.


해지 환급금은 위의 표를 참조해 보세요~




또 하나! 현재 동부화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이벤트 응모병 있는 분들(^^) 어서어서 달려가 보세요.ㅋ
즉석 경품 및 행운경품, 상품권, 피자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구요 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


이벤트 - 컨버전스 100만고객 기원, 100만원을 잡아라!

 

 





좀 더 동부화재 컨버전스 통합보험에 대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내용 확인하세요~


 

<--- 클릭해서 크게보기



 











<--- 클릭해서 크게보기









Tag.
동부화재, 통합보험, 동부화재통합보험, 컨버전스통합보험, 보험추천, 통합보험추천, 평생보장, 통합보장, 가족보장, 가족보험, 평생보험, 자동차보험, 상해보험, 질병보험, 종신보험, 보험, 일상, 금융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