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세계의 아이디어 작렬 명함 들

728x90
반응형
아이디어가 듬뿍 들어있는 명함들입니다.
어떤것은 무슨일을 하는 회사인지 가늠이 되는 명함도 있고 또 어떤것은 당췌 알수없는 아이디어만 돋보이는 명함도 있고 그러네요.^^ 여러분도 명함을 보고 어떤 회사인지 생각해 보세요^^

선물처럼 끈으로 예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받는 사람도 기분 좋아질 것 같습니다.


명함을 접으니 꼬리가 살짝 올라오네요..

예전 기차표같이 생겼군요.

허걱.. 빨래집게

명함이 천봉투에 들어있네요. 식물관련 회사인가?

쿠폰 겸용 명함인 듯...

보기엔 튼튼하고 멋지게 생겼으나 손가락 베일지 모르니 조심해야 할 듯..

치과의 명함입니다. 딱 알 수 있겠네요.ㅋ

추억의 군번줄 명함

무슨 회사일까요? 왜 이렇게 뜯어 먹었을까요?

엘리베이터 회사 명함?!

Wool 제품을 만드는 회사 명함

간지는 나는데 쉽게 부러지진 않을지..

올.. 투명하네요..

헤드헌팅 업체 명함이라는데 옆 사진의 의미는 뭔지.. 뜯어 먹으라는 건가?

..

이럴바엔 차라리 규격사이즈가 더 나을거 같다는..

이것도 나름 예쁘네요. 디자인 회사에서 쓰면 좋을 듯.

8명이 만나야 합체 가능 하다는 그 명함.

이거 지갑에 들어가뉘??

만능키 팩키지네요. 빈집 털이범들이 좋아하겠군요.ㅡㅡ;

이거 뭐 쓰레기도 아니고.. 거적대기도 아니고..

보석점 명함 같긴 하네요.

씨앗을 판매하는 회사인것 같습니다. 명함도 주고 샘플도 주고.. 일거양득.. 일석이조^^

제가 어린시절에 이런 그림책을 보았었다는...

명함 받은 사람이 심심하지는 않겠어요.^^

입이 심심할 때 살짝 도움은 되겠는데.. 명함을 준 의미는 별로 없어질 듯..

이 회사 홈페이지 한번 가보세요^^ --> http://www.jungeschachtel.de/

헬스클럽의 퍼스널트레이너의 명함이랍니다. 명함가지고 시간날때 마다 운동하면 되겠네요. 참 잘 만들었어요.짝짝!

..

탭(Tab) 메뉴 기능을 사용했군요.^^

가격표 태그 형식이네요. 보통 사람들은 이거 뜯어 버리는데..ㅡㅡ;

..

얼핏보면 참 가난한 회사구나.. 라는 생각 든다는..

팔목에 끼고 있으면 절대 잃어버리지는 않겠네요.

네.. '자' 기능 되구요..

..

..

..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해시계인가?

비닐 지퍼팩에 넣은 듯 싶은데.... 가지고 물속에 들어가야 하나?

열쇠고리 명함..

Fedex가 보면 어쩌려고 이러니???

케잌상자 갔네요.

이왕이면 자동차 천장에 연락처를 인쇄하지..쯪쯪..

무슨 등산의류 상표 같네요.

어지럽습니다.

모든 회사가 이렇게 명함을 만든다면 받은 사람 자리는 항상 생일 분위기겠는데요? ㅋㅋ

출처: http://www.quicksprout.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