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여성의 입장으로 바라본 세상

728x90
반응형
Worth1000닷컴이라는 해외 사이트에서 '여성의 세상을 지배하게 된다면?'이라는 주제로 콘테스트를 열었습니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자신들의 독창적인 이미지로 참가를 하고 있는데요.

'여성이 생각하는 세상'의 재밌고 독창적인 것들도 많이 있어 몇개 올려봅니다.


왜 신호등의 캐릭터는 남자만 있을까?


여성들이 타는 탱크는 꽃무늬도 그리고..


우울한 시계네요..끝없는 집안일의 연속..


총 옆에 각종 화장품들이...ㅋ


이건 합성이 좀 구리다.. 패스~


'제임스본드'가 아니라 '제인본드' ㅋㅋ


여성용 라이프자켓(구명조끼) 입니다.


지금 여자가 일하고 있으니 조심하세요.


유명한 여자위인들이 들어있는  지폐


'황금비율'이었나요? 맞다.. 이것의 캐릭터도 남자였어..


핑크빛 권총입니다. 왠지 꽃이 발사될 것 같은..ㅋ


너무 귀여운거 아냐? 부츠에 리본까지..ㅋ


최후의 만찬의 호스트가 안젤리나졸리?


정말 슬림하고 잘빠진 버지니아슬림


'대부'도 여자


뭔지 아시죠? 근데 치마입었네요.^^


원터치 버튼을 통한 자동 주차 기능이 있으면 정말 편하겠죠?


하이네켄이 아닌 Sheneken.. 색깔이 달콤한 칵테일 맛이 날 것 같은..


배트맨 로고가 여성을 상징하는 '♀'


버거킹이 아닌 '버거퀸' ㅋㅋ


맥가이버칼 안에 각종 여성용품이 들어있네요.


가상 뉴스기사제목 '미셸 오바마가 미국 대통령에 당선! 버락오바마의 외조가 큰힘!' ㅋㅋ


링컨 대통령이 사실 여자?


화이트하우스가 핑크하우스로...

출처: worth1000.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