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TV/[체험단]LG인피니아TV

LG 인피니아TV와 블루레이플레이어는 최고의 혼수품

728x90
반응형
요즘 젊은 부부들은 어떤 것들을 혼수로 장만할까요?

주변의 경우를 보면 고급 DSLR과 컴퓨터 또는 노트북 그리고 대화면의 HD TV, 블루레이플레이어 등의 IT제품들이 반드시 들어가더군요.
그중에서도 요즘 대세인 3D TV와 블루레이플레이어는 함께 가지고 있으면 더할나위없는 시너지효과를 만들어냅니다.




깨소금볶는 소리 철철나는 젊은 맞벌이 신혼부부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은 퇴근 후나 주말밖에는 없죠.
그럴때 캔맥주와 감자칩 먹으면서 집에서 영화한편을 보는 것은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스트레스 해소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저의 경우 그런 상황은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오늘 전 LG 인피니아 3D 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통해 슈렉3를 시청했습니다.^^




47인치 화면을 통해 최고의 화질이라고 할만한 슈렉 블루레이 타이틀로 감상하니 어느 영화관 부럽지 않은 장면이 연출됩니다.^^
아쉬운것은 이 슈렉 블루레이타이틀이 3D는 아니라는 점인데 아직 국내에서 3D 블루레이타이틀을 구하기 힘드니 3D버전은 조금 더 기다려 보렵니다~





이것이 슈렉3 블루레이 타이틀입니다.





3D 블루레이 플레이어 개봉 당시 모습





HDMI케이블을 직접 구입하려면 생각보다 비싼데요.
블루레이 플레이어 패키지 안에 HDMI 케이블이 하나 들어 있어 별도 구입하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무슨 당연한 이야기를 하냐고 할 분도 있으시겠지만 외국에는 전자제품을 구입하면 리모컨 건전지 그리고 파워케이블 등을 별도 구매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전자제품을 구입하면 하다못해 리모컨에 넣을 건전지까지 챙겨주니 참 편한것 같아요^^




블루레이플레이어 뒷편입니다.
HDMI단자 뿐 아니라 LAN단자까지 있어 네트워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 중 하나는 같은 LG제품이라 그런지 TV 또는 블루레이플레이어 리모콘 중 어떤 리모콘을 사용해도 TV와 블루레이플레이어 둘다 조작이 완벽하게 가능해진다는 것입니다.
이것 역시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요즘엔 디지털가전 하나 살때마다 리모컨이 하나씩 추가되는 통에 갖가지 리모컨을 바꿔가며 조작하기가 쉽지가 않은 상황이라서요.
젊은 사람들은 그렇다 치고 연세드신 분들은 도대체 머가 머인지 도통 알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도 됩니다.
그런데 같은 회사 제품을 구입하면 이런 번거로움이 사라지는 장점이 있죠.





제가 가지고 있는 블루레이플레이어는 3D 타이틀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TV가 3D를 지원하지 못하면 전혀 쓰잘데기 없는 기능일 뿐이죠.-_-;


그래서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LG인피니아 3D TV와 LG 3D 블루레이플레이어가 최고의 궁합이라는 결론이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ㅋ




블루레이플레이어 뒷편에는 오디오단자와 HDMI단자가 있습니다.





이것을 LG인피니아 3D TV 뒷편에 단자에 연결해주면 간단히 연결이 끝나게 됩니다.





슈렉3를 실행해 봤습니다.
블루레이 타이틀이라 그런지 화질이 아주 그냥 시원시원합니다.





Play~~~~~!!!!





사랑스러운 프린세스피오나와 슈렉^^
정말 귀여워요~~~





이것은 블루레이 플레이어 용 리모컨인데 LG 인피니아 3D TV의 표준리모컨과 모든 버튼의 위치나 기능이 거의 흡사합니다.
그러기에 어떤 리모컨으로도 TV, 블루레이플레이어 모두 조작이 가능해 집니다.


매일 매일 퇴근해서 블루레이 영화 한편씩 볼 수 있다면 그날의 스트레스를 다음날까지 이어갈 필요가 없을텐데 말이죠^^


Tag. LG인피니아,LG INFINIA,LG 3DTV,3DTV,FULL LED 3D,LX9500,LED TV,LED 3D TV,X-BOX,블루레이,스카이라이프 3D,웹TV,WEB TV,LG TV,LG전자,엘지전자, IT, 입체영상, 3D화면, 3D 컨텐츠, 3D방송, 혼수장만, 신혼부부, 혼수품, 필수혼수품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