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빠

애플이 이번에 새로 출시한 iPhoto 9.1.1 버전의 특징은?

728x90
반응형



그동안 몇차례 소개되어왔던 iPhoto 9.1.1 버전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iPhoto 9.1.1 버전에는 몇가지 마이너 업데이트들과 함께 주목할 만한 옵션이 추가되었는데요.
바로 '이메일 옵션'입니다.
외부의 이메일프로그램을 사용한 새로운 포토 이메일 테마 그리고 사진을 이메일에 첨부할 때 쉽게 사진을 리사이즈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럼 자세한 iPhoto 9.1.1 버전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외부 이메일 프로그램과 연동한 포토 이메일 발송 기능

 '클래식' 그리고 '저널'의 두가지 테마 추가

 이메일에 첨부하는 사진의 크기를 small, medium, lage 등으로 조절 가능

 iPhoto 이전 버전으로 부터의 라이브러리 업그레이드 시 리얼리티 개선

 포토뷰 모드에서 보이는 각 이벤트의 타이틀 편집기능

 모바일미(MobileMe)에 추가하는 사진 중 중복된 사진에 대한 문제 리포트 기능

 rating 기준으로 정렬 시 보다 정확히 사진을 정렬해 줌

 달력 편집 시 접속이 안되는 등의 텍스트 포맷 컨트롤 문제 수정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애플은 iPhoto 9 버전을 iLife 11 버전에 포함하여 출시하였으나 그 다음주에 곧바로 iPhoto 9.0.1 버전을 또 출시하였습니다. 이유는 몇몇 고객들이 새로운 버전으로 라이브러리 업그레이드시 데이타 손실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번 버전에서는 라이브러리 업그레이드시에 발생했던 이런 문제가 더이상 없길 바랍니다.







iPhoto 9.1.1 버전 업데이트는 iPhoto 9.1 이상을 사용중인 경우에만 업데이트 가능하며 62.90MB 용량이며 Mac OS X 10.6.3 또는 이상의 버전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Via apple


Tag. 애플, iPhoto, iPhoto 9.1.1, 애플소프트웨어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IT, iLife11, 맥OS, MAC OS X, 인터넷, 맥뉴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IT가젯 및 아이디어상품]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이 포스트를 추천해 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보여집니다~!
 
728x90
반응형